ABOUT 프로 농구

About 프로 농구

About 프로 농구

Blog Article

어빌리티를 필요로 하는 능력이기에 게임 내 에디터로 타미 에이브러햄에 엘링 홀란드의 능력치를 이식해서 왼발잡이로 만들수도 있다.



두 팀이 넣은 골의 숫자가 같은 경우에는 원정 다득점 원칙이 적용되어, 원정 경기 득점이 더 많은 팀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두 팀의 골 숫자가 같고 원정 경기에서의 골 숫자에도 차이가 없는 경우, 연장전을 진행하거나 승부차기로 승패를 가늠한다.
프리미어중계
선수 프로필의 '주요 능력치 강조 표시' 버튼은 이러한 각 능력치가 포지션별로 무엇인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풋살을 하고 싶은 개인들을 대신해 구장을 잡아주고 경기진행자(매니저)와 조끼, 풋살공 등을 지급해 주는 중계업체.

수비팀은 공격팀의 전진을 막고, 공격팀 쿼터백의 패스를 낚아채거나(인터셉트), 공격팀 선수가 들고 있는 공을 땅에 떨어뜨리거나, 떨어뜨리도록 유도하는 플레이(펌블)을 통해 점수를 내주기 전에 공수전환을 이루는 게 목표다.

"비신사적" 행위에 대해서는 주심의 재량이 좀 심하게 반영되는 부분인데, 플레이와 관계없이 골 셀레브레이션이나 경기 도중 언어폭력, 시간끌기 같은 간접적인 상황에서도 주심의 성향에 따라 경고부터 퇴장까지 선언할 수 있다.

답답하던 흐름이 바뀐 것은 전반 종료 직전, 이강인이 중원 오른쪽에서 전방으로 찔러준 스루 패스를 조규성이 이어받아 침착하게 왼발 슛으로 골문을 열어젖혔습니다.

수비작전은 기본적으로 공격팀이 현재 상황에 어떤 작전을 할 것인지를 예측해 정하게 된다. 다운갱신을 위한, 혹은 득점을 위한 야드가 적게 남았다면 런플레이를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에 대비하여 디펜스 라인의 수를 늘리게 되고, 야드가 많이 남았다면 패스플레이를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에 대비하여 세컨더리 수비수들의 수를 늘리게 된다.

수비팀이 세이프티로 득점에 성공한 순간부터 공격팀이 펀트를 시도할 때까지 & 펀트된 공을 받은 리터너가 다시 다운된 이후로 공수가 교대돼 게임이 재개될 때까지: 세이프티는 터치다운이나 필드골처럼 득점의 일종이지만 공격팀의 자책골로 득점한 팀(수비팀)이 계속 공격권을 유지하는 것이기에, 실점을 내 준 공격팀은 킥오프가 아닌 펀트로 공격권을 수비팀에 넘겨준다. 이때, 세이프티에 성공한 순간부터 공격팀이 펀트를 차는 순간까지 시간이 쭉 멈춘다.

‘무면허 킥보드 운전’ 린가드의 사과 "규정을 잘 몰랐고, 다신 안 그러겠다"

프리미어 리그 중상위권 팀, 중위권 팀, 하위권 팀의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나타내기 위해 에버튼, 울버햄튼, 번리, 노리치 시티도 기입하였다.

장기간의 훈련을 통해 메인 포지션을 변경하거나 에디터로 가장 숙련도 높은 포지션을 변경할 경우, 시스템 상의 어빌 재분배가 발생하여 총 어빌 합계는 그대로 유지한 채 개별 능력치가 변화한다. 참고로 포지션 불문 가장 많은 어빌을 소모하는 능력치는 가속도, 주력, 민첩성이다.



드리블도 축구에서 가장 필수적인 요소 중 하나인데, 드리블은 상대방의 움직임에 대응하여 볼을 컨트롤하며 이동하는 것을 말한다. 따라서 드리블의 속도와 상대방을 속일 수 있는가의 여부가 드리블의 성공에서 매우 중요하다. 드리블링은 개인이 단독적으로 구사가 가능한 부분이므로 드리블은 선수별로 각각의 특성을 지니고 있다. 그렇다고 하여 드리블이 팀 전술과 무관한 것은 아니다.
NBA중계
골키퍼가 골대 안으로 오는 공을 막으려 다이빙 하고 있다. 축구는 경기 규칙에 따라 진행된다. 축구 양 팀 선수 열한 명이 상대 팀의 골대 안으로 축구공을 넣어 득점을 올리기 위해 경쟁하는 경기이다. 공은 단 한 개만 사용되며, 주전 선수가 부상이나 기타 여러 사유로 더 이상 경기를 진행할 수 없을 때를 대비해 후보 선수 열세 명을 따로 두기 때문에 한 팀당 선수 구성은 스물네 명이 된다.

Report this page